메뉴 건너뛰기

XEDITION

행사 소식

아메리카 헌팅톤 신학대학 운영계확

조회 수 576 추천 수 0 2015.11.18 10:25:01

첫째, 아메리카 헌팅톤 대학교 신학대학은 복음전파의 사명을 받고 생명 바쳐 하나님께 헌신하고자 신학의 문을 두드린 신학도들에게 신학교가 주어야 할 가장 절실한 것 가운데 하나는 정통개혁과 신학의 교리적 체계를 확립시켜 주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신학도들은 이것을 얻으려고 신학교에 왔고 또 이것을 확립하지 못하면 진리의 나팔을 분명하게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둘째, 본 신학은 지금까지 낙후된 학교 이미지를 개선하고 발전시켜 열린 신학으로 문을 넓혀 나가기 위하여 언론을 통한 학교 역사와 더불어 정부가 인정하는 신학과(B.A) 신학석사(M. Div) 신학박사등 한인신학교로서의 유일한 학위등을 수여하는 신학대학으로 홍보가 절실히 필요합니다.(신문광고 보다 기사 측면에서의 홍보, 경비지출이 발생하지 않음)

 

셋째, 본 신학은 지금까지 신학을 관리하고 운영 해온 많은 분들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학교를 사랑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학생들도 소극적이며 부정적인 측면에서 자신들의 활로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였습니다. 이제 새로운 비전으로 학교운영을 책임지고 교육하고 운영 할 뿐 아니라 한인교계 훌륭한 교단과 조인하여 신학 졸업 후 강도사고시와 목사고시를 통해 목회자 및 교역자를 배출할 수 있는 사명감에 투철한 학장이 필요하다고 사료됩니다.(사회 각계와 친분이 있는 분)

 

1. 21세기 첨단 교육제도를 확립하여 바른 기독교 지도자 목사, 교수를 양성하기 위하여 유인신학 교육의 사명을 갖고 학생들을 지도 교육하고, 학사관리 운영를 할 수 있는 담대하고 지혜롭고 진 실한 능력있는 참 진리의 일꾼이 필요합니다.

 

2. 전 입학 학생과 교수채용시 학력 기준은 반드시 California State BPPVE 이나 U.S. Department of Education의 허가받은 학교의 학력과 학위만을 인정하며 교수진은 교계 유명한 학자들을 영입 (협찬) 제자교육에 참여 협력을 구하고, 경비지출을 억제하여 학교발전에 기여한다.

 

3. 신학생 모집 방법 및 교육은 투명하게 개선하여 다양한 실체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 제자교 육 및 인성교육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유인대학교 신학대학의 긍지를 같고 세계 복음 사역에 필요한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최고의 신학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4. 교육과정에 필요한 과목을 신설하여 운영하며 특별히 선교학을 두어 현지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통신과정을 인터넷을 통해 공부할 수 있도록 신학의 창구를 확장하며 한국의 학생들도 유학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의 운영을 단일화하여 교육할 때 유인대학교 신학대학이 세 계속의 신학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은 하나님과 주님의 뜻이며 이사장님의 비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5 America huntington University kccchurch 2015-11-19 609
4 초청합니다. kccchurch 2015-11-19 573
3 제13차 갈보리교회 교역자회의 kccchurch 2015-11-18 636
2 칼빈신학교 대학원 kccchurch 2015-11-18 673
» 아메리카 헌팅톤 신학대학 운영계확 kccchurch 2015-11-18 576
위로